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맹구는 카레대왕 맛보기! 과연 콧물나게 매운가?

반응형


맹구카레를 먹어보았습니다. 구매한 곳은 gs25편의점~
전에 짱구카레를 먹었을 때 맛있게 먹었거든요. 이건 콧물나게 맵다고하는데 과연, 기대되는군요.

짱구컬렉션스티커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4,900원입니다.



🍛맹구카레 먹는 법🍛
즉석밥을 2분 돌리고 카레소스를 부은 뒤 30초 더 돌리면 끝. 토핑으로 마늘슬라이스를 부어줍니다.



맹구카레를 개봉하면 이렇게 햇반 카레소스 마늘슬라이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티커가 있는데..



누가봐도 원장선생님 이네요..(주륵)
뜯지않고 가만히 올려두겠습니다.



조리가 끝난 맹구카레.
제법 먹음직스러워 보이지요? 소스가 많아 밥이 조금 부족했는데요~ 나중에 밥 추가해서 비벼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상품포장지에는 계란이 있지만 실제로는 없습니다.
저는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집에 있는 계란장을 하나 올려먹었었어요.



맛있겠쥬?
맛은 오뚜기카레와 다르게 좀 더 진하고 향신료 향과 단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이름대로 짱구카레보다 매웠는데   , 엄청 매운맛은 아니고 카레 매운맛 먹으면 느끼는 그..향신료 매운맛? 마라탕 먹을때 같은 얼얼한게 좀 있었어요.

결론!
씁하 매운맛아니고 으으~한 매운맛인데, 혓바닥아니고 목구멍 아픈 매운맛임.
맹구는 카레대왕도 맛있지만, 나는 짱구는 카레대왕을 먹겠다. 맹구카레후기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