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화성 안녕동] 개수리 막국수 먹고 빵샘 베이커리 카페에서 디저트로 마무리🍪

반응형

 

화성 안녕동 쪽 식당이 좋은게 주차장이 넓은거!
이곳 개수리막국수도 넓은 주차장이 있어 가족단위로 오기 좋다. 이곳은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는데, 동생이 근방을 지나가다가 새로 오픈한 이 가게를 보고는 같이 가자고 해서 오게 되었다.

 

점심시간을 넘기고 갔기에 매장은 한가한 편이었다. 일층이 휑 했는데 이제보니 손님들이 다 이층에 있었던거 같다.

 

 

 

개수리 막국수 메뉴판

 

오늘의 주문🍜

꽃메밀닭튀김 세트(물1, 비빔1)  25,000원

개수리돈까스  9,000원

사골떡만두국  9,000원

 

 

 

 

반찬은 단촐하다. 백김치 하나 무절임 하나.

백김치가 맛있다. 한번 다 먹고 리필해 먹었음.ㅎ

 

 

 


막국수는 주문하고 거의 바로 나온다.
배고픈 사람은 막국수 시키면 될듯하다. 뚝뚝 끊기는 식감이 있는 거 보니 메밀 함유량이 높은 것 같았다. 나는 이런 식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주문하지 않았는데 동생들은 맛있다고 했다. (나는 쫄깃한 면이 좋다고!)

 

조금 더 기다리니 꽃메밀 닭튀김, 돈까스, 떡만두국 순서로 나왔다.




갓 튀긴 따끈한 치킨♡
튀김옷이 메밀이라 평소먹던 치킨들과 다르다는게 느껴진다. 메밀향이 은은하게 콧속으로 파고든다. 좋다!
위 사진이 2인 막국수 세트에 나오는 치킨 양이다. 2명이서 온다면 한사람당 3~4 조각 먹을 수 있는 양으로 배부르게 한끼 먹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4명이 왔기에 한 두조각 먹으니 사라졌다.ㅋ

 

 

 


내가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다.까악!
여기 돈까스 맛집이네~ 돈까스는 단일메뉴 하나인데 치즈가 들어가 있다. 무려 치즈돈까스라니♡
사이드메뉴도 샐러드 단무지 베이크빈! 베이크빈 넘 좋다!

나는 여기 막국수 말고 돈까스먹으러 올꺼다.


 


엄마가 시킨 떡만두국.
진한사골 육수 베이스에 떡과 만두가들어가 있다. 떡 양이 조금 적어 아쉬웠지만 만두가 4개나 들어가있어 이해되는.. 보통은 떡 두둑히 만두 2개정도 들어가는데, 만두인심이 좋은 곳이다.

만두는 김치만두이고, 만두가 맛있엇다. 굳❤



 

늦은 점심을 먹고난 뒤 바로 건너편에 있는 디저트 카페로 이동~멀리 안 가서 좋다.

빵샘은 주차장이 막국수집보다는 협소하다. 

막국수 집은 식사시간이 지나서 한가한 편이었는데 이 사람들이 다 건너편 빵샘으로 온것같다. (그래서 주차장도 꽉 차있었던 듯) 매장이 앉을자리 없이 꽉차 있었는데 운 좋게 2층 끝자리가 비어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후~

하지만 구석에 있는 자리라 에어컨 바람이 오지 않아 좀 더운 자리 였다.

 

 

 


배가부르기 때문에 절제해서 빵을 담았다.


 


와! 이거 맛있다. 감자빵!
별 기대안했는데 왜케 맛있니 겉모양은 흑에서 갓 수확한 감자모양인데 속은 삶은 감자로 만든 소가 꽉차게 들어가 있다.
여기 오면 감자빵은 꼭 먹어야 겠다.


 

 

빵쌤 내돈내산 인증으로 마무리. 안녕동 개수리막국수 빵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