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IT

네이버 블로그 내가 쓴 댓글 확인하는 법

반응형

전에 네이버 블로그로 주문했던 게 코로나로 결국 취소가 되면서 환불받게 되었다.

업체에서는 주문할 당시 작성한 댓글을 캡쳐해서 보내달라고 하는데, 해당 글에 댓글이 정말 많이 달려있어서 내가 쓴 걸 찾을 수가 없었다.(사실 댓글 수 보고 찾을 시도도 안 해봤다.)

다행히 여기저기 뒤져본 결과 네이버 블로그에서 내가 작성한 댓글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게 되어 공유한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내 댓글 확인하는 법

네이버에 로그인 한 뒤 오른쪽 내 정보 박스에서 [블로그] 탭을 클릭한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내 댓글 확인하는 법

아래 [블로그]를 클릭한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내 댓글 확인하는 법

[내가 남긴 글]을 클릭한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내 댓글 확인하는 법

내가 남긴 글에서 댓글을 선택하면 해당 블로그 페이지로 이동하여 내가 댓글을 바로 볼 수 있다.

 

 

<요약>

네이버 로그인 뒤 [블로그] → [블로그] → [내가 남긴 글]을 클릭!

 

 

네이버 블로그에서 내 댓글 확인하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