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러가지

친구 생일선물 : 스타벅스 SS 북극곰 루시 텀블러 후기

반응형

친구 생일이 다가와 생일선물을 고민하던 중 스타벅스 텀블러가 갖고 싶다고 했던 게 생각나 텀블러로 결정했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이야기라 혹시 텀블러를 구매했을 수도 있어 물어보니 아직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다행입니다. 물론 이 친구는 사용하고 있는 텀블러가 있습니다. 텀블러는 있지만 그래도 스타벅스 텀블러 한 개쯤 갖고 싶긴 한데 굳이 사기엔 좀 아까운 그런 마음 아시죠? 이런 아이템을 잘 고르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선물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제가 작성한 3만 원대 선물 추천 글을 참고해주세요.

[이것저것] - 20-30대 여성 선물 추천 : 3만원대 무난한 아이템

 

스타벅스 텀블러

일단 아이템은 결정했으니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텀블러들을 구경했어요. 예쁜 게 너무 많아 고민되더라고요. 한참을 들었다 놨다 하다가 일단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텀블러들을 골라봤어요.

 

내 맘에든 스타벅스 텀블러

저는 이 세가지가 마음에 들었어요. 왼쪽부터 <SS 스탠리 홀리데이 핸들 텀블러>, <SS 스탠리 아이스랜드 텀블러>, <SS 홀리데이 뉴포트 레드 텀블러>입니다. 입구가 넓거나 손잡이가 있으면 편할 것 같아서 골라봤는데, 이왕 선물하는 거 마음에 드는 걸로 사주자 싶어 결국 친구한테 물어봤습니다. 이렇게 서프라이즈는 날아가버렸습니다.

 

친구의 픽은 "북극곰 루시 텀블러"였습니다. 북극곰 루시? 이런 게 있었나 하면서 검색해 봤더니 이 녀석이 나오더군요.

곰돌이 얼굴이 새겨진 고무밴드(?)가 허리에 둘러져 있습니다. 민트색 바디에 하얀색 글씨로 스타벅스 로고가 적혀있고 작게 눈송이가 그려져 있는 매우 귀여운 텀블러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제 취향은 위의 3개입니다.) 친구의 취향을 존중하여 바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텀블러 원래 가격이 33,000원인데 마침 할인이 들어가서 32,000원에 결제했습니다. 그런데 포장비용을 따로 받더군요. 부직포+박스 포장+쇼핑백까지 하면 2,000원이나 추가되어, 선물포장은 간결하게 부직포+쇼핑백만 선택하였습니다. 택배는 정말 빨리 도착했습니다. 주문한 다음날 바로 왔어요.

스타벅스 SS 북극곰 루시 텀블러 구매

 

선물을 전하는 날, 약속 장소에 먼저 도착해 사진을 찍으며 기다렸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했으면 빨간색 크리스마스 부직포 봉투에 담아 줬을 텐데 살짝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가 돌아본 3곳의 매장에는 북극곰 루시 텀블러는 보이지 않았어요.

스타벅스 SS 북극곰 루시 텀블러 포장

 

친구가 치킨을 사줬습니다. 세 가지 맛이 나는 순살 치킨이었어요. 노랑 통닭 맛있네요. 오랜만에 만나서 할 말이 많았는데 너무 말해서 목이 잠길 정도로 이야기를 했답니다.

노랑통닭 순살 3종 치킨

 

서론이 길었습니다. 그럼 스타벅스 SS 북극곰 루시 텀블러를 보여드릴게요.

스타벅스 SS 북극곰 루시 텀블러

 

스타벅스 SS 북극곰 루시 텀블러

473ml 스테인리스 텀블러입니다. 곰돌이 얼굴은 고무 재질입니다. 밝은 색이라 오래 쓰면 손때가 탈것 같아요. 그때 벗겨낼 수 있으면 좋을 텐데 호리병 모양이라 못 벗길 것 같습니다. 
텀블러 뚜껑은 청록색이라 커피나 색이 진한 음료로 이염될 일은 없어 보입니다.

 

스타벅스 SS 북극곰 루시 텀블러

손에 착 감기고 중간에 곰돌이 고무밴드 덕분에 손에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텀블러 입구도 손이 들어가는 넓이라서 설거지하기 편할 것 같아요.

텀블러 하단에는 흰색으로 스타벅스 로고와 함께 눈 모양의 그림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텀블러가 유광이고 색이 밝은데 로고도 흰색이라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스타벅스 텀블러인지 모를 것 같아요. 

 

스타벅스 SS 북극곰 루시 텀블러

스테인리스 텀블러인 만큼 연마제를 꼭 세척해야 하는데요. 키친타월에 식용유를 묻혀 구석구석 닦으신 후 퐁퐁으로 헹궈 사용해야 합니다. 연마제는 퐁퐁으로는 닦이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친구가 만족해서 다행입니다. 덕분에 뿌듯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어요.
그럼 스타벅스 북극곰 루시 텀블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예쁜 텀블러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