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생활정보

LH청약센터, 임대주택 정보 문자 알림 설정하는 방법

반응형

모두들 내 집 마련의 꿈 마음 속 한켠 가지고 있잖아요. 저는 주기적으로 LH청약정보를 보기위해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데요. 내가 원하는 지역이 언제 공고가 나올지 몰라 답답할 때가 있어요. 이럴 때 LH청약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내가 설정한 지역의 청약 정보를 문자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LH 청약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대로만 하면 되니까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lh청약센터 검색

웹브라우저에서 LH청약센터를 검색하여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LH청약센터 바로가기

 

 

LH청약센터 바로가기 클릭!

 

 

[고객서비스] → [청약정보신청]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이메일주소 또는 간편인증으로 로그인합니다.
저는 회원가입이 따로 되어있지 않아 간편인증으로 로그인 하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신규등록 간편인증(본인확인]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입니다.
[예] 체크 → [동의] 눌러주세요. 동의하지 않으면 문자 알림을 신청할 수 없어요.

 

 

1) 본인에게 맞는 [간편인증] 방법을 클릭하여 본인인증을 해주세요.
보통은 카카오로 많이 하실 것 같아요. 
2) V체크 되어있는 부분은 필수입력항목입니다. 본인인증 하면 기본정보가 자동으로 나오는데요. 미입력되어있는 부분만 추가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토지분양정보도 메일로 안내받고 싶다면 [토지정보요청] 란체 체크하면 되는데요.

등록한 LH청약 알림서비스는 신청일로 부터 1년동안 발송되기 때문에 이후에는 다시 사이트에서 재등록 해주셔야 합니다.

 

 

관심분양정보를 설정합니다.
오른쪽 [추가] 버튼을 누르면 지역을 선택하는 행이 추가되는데요. 원하는 유형 / 지역을 선택 후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유형은 위처럼 종류가 많습니다. 동일한 지역이어도 원하는 유형을 하나씩 선택하여 각각 등록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LH청약정보 알림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내가 등록한 지역의 매물정보를 SMS 또는 메일로 안내를 받을 수 있게됩니다. 이제 번거롭게 매번 LH청약정보 검색하지 말고 알람올때까지 여유있게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해당내용이 도움 되었다면 ❤️ 꾸욱 눌러주세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